반응형

1. 확인해야 할 부분
- 스피커/이어폰, 마이크 등의 하드웨어 상태
- 볼륨 조절, 무음 모드 설정 여부
- 네트워크 연결
-
음성채팅 및 음성인식 관련 앱 사용 시 문제 발생 여부
-
헤드셋/이어폰 연결 해제
-
통화 중 헤드셋/이어폰을 연결한 경우 연결을 해제하고 시도해본다.
-
볼륨 설정 확인
- 볼륨이 최소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, 무음 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볼륨을 올리거나 무음 모드를 해제한다.
-
볼륨 조절 버튼을 눌렀을 때 음량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꺼졌는지 확인한다.
-
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
- 통화 중이라면 신호 강도가 충분한지 확인한다.
-
Wi-Fi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도록 설정한다.
-
음성채팅 및 음성인식 관련 앱 삭제 및 재설치
-
문제가 되는 앱이 있다면 이를 삭제하고 재설치해본다.
-
초기화
- 모든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초기화를 시도한다. 이 전에 백업을 꼭 해야한다.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