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1. 화면과 손가락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.
갤럭시의 지문인식 센서는 극도로 민감합니다. 따라서 손가락이나 화면에 먼지나 오일이 묻어 있으면 지문인식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지문인식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면, 먼저 화면과 손가락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.
-
등록된 지문 갱신 또는 새로운 지문 추가하기 지문인식이 동작하지 않는다면, 등록된 지문이 손상되었거나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. 이럴 경우에는 등록된 지문 정보를 갱신하거나 새로운 지문을 추가해보세요.
-
보안 설정 재설정하기 보안 설정이 지문인식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. 설정-보안 설정-생체 인증-지문인식 메뉴로 이동하여 등록된 지문 정보를 다시 확인해보고, 필요하다면 재설정하세요.
-
재부팅하기 갤럭시의 누진 버전 이상에서는 지문인식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재부팅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. 재부팅을 하면 시스템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.
-
서비스 센터 방문하기 위의 방법들을 모두 시도해도 지문인식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면, 갤럭시 서비스 센터에서 진단을 받아보세요. 지문인식 센서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반응형
댓글